하키마 모크타리와의 인터뷰

객실 호스트
스페인

하키마 목타리

Vista에 합류하기 전 항공 여행은 어땠나요? 

프랑스에서 객실 호스트로 훈련받은 후 저는 카타르, 에미레이트 항공 등 세계 최고의 상업 항공사 중 일부에 지원했습니다. 저는 에미레이트 항공에 채용을 수락하고 두바이로 이주하여 8년 동안 살았습니다. 하지만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유럽으로 돌아가고 싶었기 때문에 에미레이트 항공에서 계속 일할 수 없었습니다. 운 좋게도 VistaJet을 알게 되었고 캐빈 호스트로 일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현재 업계/Vista에서 일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Vista에 대해 제가 좋아하는 점은 이 회사가 갖고 있는 가족적 사고방식입니다. 회사에는 계층구조가 없습니다. 새로운 출발자는 판단이나 자존심을 방해하지 않고 앉아서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우리 리더십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결국 우리는 모두 인간이고 Vista는 항상 우리를 그렇게 대합니다.  

비행을 할 때마다 나는 VistaJet 홍보대사입니다. 그들은 나에게 빛날 기회를 줍니다. 나는 여기서 단순한 숫자가 아니라 인간이고 인간으로서 대우받고 존중받습니다. 

업계 진출을 생각하는 젊은 여성들에게 어떤 조언을 하시겠습니까? 

여성이든 남성이든 항공업계에서는 누구나 환영받습니다. 저는 이 업계의 여성이라는 사실이 항상 보호받고, 존경받고, 자랑스럽다고 느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결코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포기하지 마세요.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Vista의 여성들은 이 회사에서 매우 큰 위치와 역할을 갖고 있으며 우리는 그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여성으로서 저는 항공이 일하기 가장 좋은 산업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Vista에서는 제가 일할 다른 항공사가 없습니다. 

Vista에서 가장 좋아하는 추억은 무엇입니까? 

비스타에서 만나는 모든 인간은 나에게 추억입니다. 내가 닿는 모든 새로운 도시는 나에게 추억이다. 비행기를 타고 동료들과 함께 앉아 저녁 식사를 하는 것은 나에게 새로운 추억이다. 

잊을 수 없는 경험은 인적이 드문 아프리카에 착륙하여 거리에서 목욕하는 아이들을 보는 것이었습니다. 이는 저에게 새로운 관점을 갖게 해주었습니다.  

객실 호스트 역할 알아보기